본문 바로가기
제목 뉴스

토트넘 손흥민 소니 " 나는 미키에게 ' 그게 너의 목표야' 라고 말했어 인터뷰

by 엘 - 일레븐 2024. 8. 26.
728x90
반응형
SMALL

출처 @스퍼스공식

월 26 8월 2024, 12:45|토트넘 홋스퍼

 

손흥민은 토요일에 에버튼을 상대로 4-0으로 훌륭하게 승리하는 데 장식처럼 두 번째 골을 넣은 선수에게 곧바로 주목을 돌렸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역사상 가장 훌륭한 어시스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미키 반 더 벤이 페널티 지역 끝에서 공을 잡은 후, 피치를 따라 달려간 후 왼쪽 각도에서 소니에게 패스를 밀어넣어 골을 넣었습니다.

 

네덜란드 수비수는 전반전에 무릎을 꿇고 곤란한 모습을 보였지만, 후반전에 에버튼이 과격하게 공격해올 때 여러 차례 훌륭한 회복 돌파를 선보이며 위험을 무릅썼습니다. 쿠티 로메로와의 협력이 최고조에 달했고, 우리는 무실점을 기록했으며, 쿠티가 100번째 출장 경기에서 헤딩골을 넣어 71 분에 3-0으로 앞서나갔습니다.

 

이후 The Review Show 와의 인터뷰에서 주장은 설득력 있는 승리에서 163골과 164골을 기록한 후 대체로 미소를 지었다. "저는 미키에게 이게 그의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보세요, 그가 공을 몰고 있을 때, 저는 그저. 저는 그와 함께 달리고 있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지금 패스하면 죽여버릴 거야'라고 생각했어요. 달릴 길이 멀었고, 그는 공간이 너무 많았거든요. '미키, 약속해, 약속해'라고 했고, 그는 약속했고, 완벽한 패스를 했어요. 그는 플레이메이커 같았고, 완벽한 패스를 완벽하게 만들어냈어요.

"제가 골을 넣은 후, 팬들은 미키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건배, 미키! 저는 매우 기뻤지만 미키가 이렇게 달리고 이렇게 패스하는 것을 보니, 그것은 미키의 골이 틀림없습니다. 그래서, 네, 저는 매우, 매우 행복하고, 제 뒤에 이 놀라운 수비수가 있어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